내돈내산 review / / 2021. 3. 31. 14:47

커피와 드로잉을 동시에!! 기장 드로잉 카페[아트카페잉크]

반응형

안녕하세요오!! 오늘은 기장 드로잉 카페

'아트카페잉크'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!!

 

오늘도 내돈내산리뷰이며 음료도 마시면서

그림도 그리려고 다녀 왔습니다!!

 

 

기장 아트카페잉크

 

 

<장소>

위치 : 부산 기장군 장안읍 월내길 8

네비 : '아트카페잉크' 검색

(수원, 울산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!)

주차장 : 매장 바로 앞에 편하게 주차하시면 됩니다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카카오 맵

카카오 네비로 검색하니 위 사진의 장소에서

"목적지에 도착하였습니다"라고...

 

아무리 봐도 카페 입구는 없고..

주차장처럼 보이는

저 장소도 인도를 지나쳐야 합니다..

(주차가 가능한지는 물음표입니다...)

 

 

출처 : 카카오 맵

당황하지 마시고!!

큰길을 따라 조금만 더 가시면 위와 같이

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!!

 

쭉 올라가시면 오른쪽에 '아트카페잉크'가 있어요!!

 

 

 

<영업시간>

평일 - 11:00 ~ 21:00

휴일 - 11:00 ~ 22:00

연중무휴

(그래도 혹시 모르니 방문 전에 전화로 확인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!!)

 

 

 

 

 

<메뉴>

출처 : 카페잉크 홈페이지

 

 

카페 메뉴는 일반적인 카페의 메뉴와 비슷합니다!!

 

1인 1 음료를 주문하셔야지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수채화 도구를 제공받으실 수 있어요!!

 

012

 

 

저희는 인절미 테린느, 아인슈페너, 과일청 에이드(잉크 레몬)를

주문하였습니다!!

 

음료는 다른 카페와 비교하여

특별? 하지는 않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!!

 

'테린느'는 처음 먹어본 디저트였는데..

맛있었습니다..

 

케이크도 아닌 것이 꾸덕꾸덕..

커피에 어울리는 디저트인 것 같아요!!

 

 

 

<매장 사진>

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 있습니다!!

창가 쪽은 탁 트인 통유리로 인하여 시원한 느낌이며

 

안쪽은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입니다!!

지금부터 매장 사진 고고!!

 

 

우선 외부 사진인데요... 너무 분위기 있습니다!!

제가 방문한 날이 비가 와서 더 분위기 있었던 것 같습니다..

(먼가 크리스마스 느낌?? 이 나지 않나요?ㅎㅎㅎ)

 

 

 

 

우선 메뉴를 주문하시면 바로 오른쪽에 위와 같은 방이 나와요!! 

넓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거울입니다!!

 

어수선해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 

그렇게 어수선하지는 않아요!!

(하지만.. 저는 pass.. 너무 트여 있어요 ㅠㅠ)

 

 

012

 

 

테이블이 큼~~ 지막 합니다!!

이 카페의 특징인 '드로잉'을 위해서 큰~테이블이

많은 것 같아요!!

 

 

 

 

창가 자리는 통유리로 인하여 아주 시원한 느낌입니다!!

비가 오는 날에는 더 분위기 있을 것 같습니다!!

 

아주 콩만 하게 보이긴 합니다만...

저~~ 멀리 바다가 보이네요??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은 자리도 있습니다!!

 

오른쪽에는 햄찌 쿠션들도 있네요 ㅎㅎㅎ

 

 

 

 

가장 안쪽에는 위와 같이 약간의 독립된? 방도 있습니다!!

테이블은 두 개가 있습니다!!

 

 

 

<루프탑>

카페가 독립된 건물에 있어 '루프탑'도 있습니다!!

 

저는 비가 와서 루프탑은 가보지 못했지만

날씨가 좋으면 루프탑은 꼭 가봐야 할 것 같네요!!

 

가장 안쪽 방에 루프탑으로 연결된 문이 있습니다!!

(비밀의 문 같네요 ㅎㅎㅎ)

 

 

계단을 올라가시면 위 사진과 같이

인조잔디가 깔려 있어서 깔끔해 보입니다!!

 

오른쪽에는 의자와 바 테이블이 있습니다!!

 

 

조금 더 가시면 조금 더 편안히 앉을 수 있는 의자와

탁 트인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!!

 

 

루프탑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!!

날이 더 좋으면 더 좋을 듯합니다!

 

탁 트인 느낌은 좋지만 주변의 다른

'경치 맛집' 카페보다는 약~간

아쉽습니다...

(풍경보다는 '드로잉'을 내세운 카페이긴 하지만요..)

 

 

다른 카페를 가도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지만

추워서ㅠㅠ 억지로 내려온 적이 많습니다..

 

하지만 '아트카페잉크' 에는 담요가 있습니다!!

루프탑 손님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!!

 

 

 

<드로잉>

'아트카페잉크'를 방문한 목적은!!

바로바로 '드로잉'을 하기 위해서입니다!!

 

 

우선 음료를 주문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

음료, 수채화 도구, 엽서를 준비해 주십니다!!

 

엽서는 주문 시 마음에 드는 엽서를

고르시면 됩니다!!

 

(엽서 추가 가격은 장당 500원입니다!!)

 

 

마카, 색연필, 크레파스, 수채화 물감 등을 이용하여

그리고 멋지게 색칠해 주시면 됩니다!!

있는 감성, 없는 감성 다 꺼내어 줍니다...

(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)

 

 

작품을 완성하시면 카페 곧곧에

본인의 작품을 자랑하실 수 있습니다..

(남들이 그림 보고 웃을 수도 있어요..ㅎㅎㅎ)

 

 

이렇게 매달 우수 작품을 당선하기도 합니다!!


 

'아트카페잉크'는 음료와 디저트의 맛, 뷰맛집 보다는 ‘드로잉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!!

 
조용하고 깔끔한 '아트카페잉크'에서 그림을 그리며
한 주를 마무리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!!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